본문 바로가기
느티나무 아래

제주 이월항 요트체험

by 산능선 2011. 11. 29.

.

.

.

제주 이월항 요트체험

제가 생각해도제가 너무 무심한 듯 합니다.

도대체제주도 다녀온지가 언제인데... 글구 포스팅은 또 얼마만인지...ㅠㅠ~

불알 두쪽밖에 없는 넘이라서 묵고 살다보니 바빠서 그러러니 이해해 주시구요. ㅎㅎ~

송악산 분화구에서 잠시 쉬고 이월항으로 이동을 하여 요트체험을 합니다.

뭐~ 로또 1등(한 50억쯤으로)을 한 열번정도하면 요트를 사 볼 생각도 있습니다만 가격이 10억 넘는다는 말에

후덜덜!!!~~~ 암튼 좋긴 좋더만요...ㅋㅋ~

사진 포인트로도 유명한 주상절리대의 주변을 돌면서 낚시체험까지 합니다.

전 새끼손꾸락만한 볼락 2마리를 잡았는데,,걍 방생을 해 주고 요트에서 준비해 준 회와 와인 그리고 다과로

요트위에서 잠시나마 분위기를 만끽해 봅니다.

이리 말해도 다녀오신 분들은 알겠지만, 너무 기대는 마세요..~~

먹고 마시고 놀다보니 사진이 별로 없네요..

다녀왔다는 인증샷!~ 몇장 담아놓은 것 올려봅니다.. ^^



뭐가 보인가요?

제 설명없이 바로 알아맞추셨다면 상당한 관찰력이 있으신 분입니다.

자세히 보시면, 한 가운데 바위 위에서 낚시하고 계시는 분이 계십니다.

이날, 심한 파도가 쳤는데도 바위 위에서 낚시하고 계시더라는...



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
객지에서 굶으면 서러울 것 같아서 두 눈 부릅뜨고 먹고 마시다가 인증샷!!~으로 한장! 올려봅니다....

워낙 인물이 아니다보니 과한 뽀샵을.....ㅋㅋ~

이 요트체험을 끝으로 하루 일과를 끝내고 저녁식사 하러 갑니다.

그리고 자리돔회로 온 몸을 도배를 하며 긴긴밤을 지새웠다는 사연이~~~~

한동안 춥더니만 오늘은 따사로운 봄날 같은 날이었습니다.

그래도 겨울은 겨울이니 감기들 조심하시구요.

늘, 좋은 날들 보내세요...

^^;

'느티나무 아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한라산 등반  (0) 2011.12.28
덕유산  (6) 2011.12.11
제주 송악산 분화구  (0) 2011.11.08
자주쓴풀  (0) 2011.11.08
물매화  (0) 2011.11.06